플레어 Food Safety 특강에 식약청, CJ, 농심, 풀무원 등 참여

KakaoTalk_20170727_150836779KakaoTalk_20170727_150837388

플레어 Manufacturing Group 이준우 이사가 지난 7월 25일 국가식품클러스트에서 ‘플레어 Food Safety 사례’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다수의 글로벌 기업과 거래하고 있는 플레어의 우수한 Food Safety 관리 사례를 국내 주요 기업에게 소개시켜 달라는 국가식품클러스트의 요청으로 이루어진 이번 특강에는 CJ, 농심, 풀무원, 신세계푸드 등 브랜드오너는 물론이고 식약청, 익산시청 등 관계기관과 전북대 등 학계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특강은 북미시장에서의 Food Safety 관련 이슈와 실패 사례를 통해 Food Safety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플레어에서 운영중인 시스템과 이에 따른 개선 사례 등 을 소개하여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강을 마친 참석자들은 플레어의 앞선 Food Safety 시스템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각 기업의 협력사 관리에 플레어의 사례를 참고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국가식품클러스트 : 식품산업 클러스트는 농축산물을 가공하는 식품회사와 패키징, 마케팅을 맡는 전문 지원기관, 대학 등 연구 기관, 정부측 지원기관이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고부가가치를 창출해 내는 최적의 식품산업 집적 지대를 말하는 것으로 한국은 농식품 분야 기술 혁신과 수출 시장 개척을 위해  전북 익산에  150여개의 식품기업·연구기관, 대학 등이 집적된 수출지향형 국가 식품전문산업단지를 조성하고 있습니다.